하나님의 축복

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본문

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/성경 구절

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

리화자 2019. 2. 27. 16:08

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[성경 구절]




시편 4:8


“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”


시편 23:1


“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”


시편 23:2


“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”


시편 23:3


“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”


시편 23:4


“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”


시편 23:5


“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”


시편 23:6


“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”



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[성경 구절]



시편 46:1


“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”


시편 63:3


“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”


시편 71:5


“주 여호와여 주는 나의 소망이시요 나의 어릴 때부터 의지시라”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출처 : 하나님의 약속 






Comments